금호건설,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 오픈

다음달 1일 공개
기존 '어울림' 홈페이지는 폐쇄

금호건설이 자사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의 공식 홈페이지를 다음 달 1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금호건설은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이라는 아테라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공식 홈페이지에 아테라만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선진적인 주거문화를 만든다는 확신과 신뢰를 상징하는 ‘아테라 네이비’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테라 컬러와 패턴을 활용해 정제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담는다. 아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메인 화면으로 활용해 아테라만의 차별화된 감성과 상품성을 알릴 예정이다.

금호건설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제공=금호건설

아테라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진행 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이 홈페이지 어디에서나 접근하기 쉽게 구현된다.

금호건설은 기존 ‘어울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는 이달 31일까지 운영한 후 폐쇄할 계획이다. 어울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분양대금 납부조회, 고객문의, A/S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는 아테라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늘리고 아테라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건설은 다음 달 공급하는 ‘청주테크로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 4500여가구의 ‘아테라’ 단지를 공급할 계획이다.

건설부동산부 권현지 기자 hj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