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중장년 취업 위한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채용설명회 개최

28일 강동50플러스센터에서 중장년 채용설명회 열려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채용 전형 소개와 현장 면접까지 한 번에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28일 강동50플러스센터에서 인생 전환기를 맞아 (재)취업을 준비하는 중장년을 위해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강동50플러스센터와 서울시50플러스재단이 공동 주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쿠팡(주)’의 핵심 물류 계열사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에 대한 채용 설명으로 진행된다.

채용 모집 분야는 물류 현장을 관리하는 팀캡틴과 현장물류담당으로, 참석자는 설명회를 통해 자세한 직무 정보와 근무조건, 채용 절차 등 필요한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또 설명회 시 채용 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되어 있어 채용 사항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구는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중장년 구직자에게는 취업의 문을 열어주는 동시에, 기업에는 역량을 갖춘 우수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채용 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50플러스포털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강동50플러스센터는 중장년 세대가 은퇴 이후의 새로운 시작을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계속하여 수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강동구는 중장년 세대를 필요로 하는 기업을 지속 발굴해 양질의 일자리를 확대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자체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