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교육 방향 밑그림 그린다… 울산교육청, 온라인 설문조사

울산시교육청이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학생, 학부모, 교직원,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2024 울산교육계획 수립 관련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학교통합 누리집과 시 교육청 누리집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주요 설문 항목에는 ▲2023 울산교육에서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업 ▲2023년 울산교육에서 개선·보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업▲2024 울산교육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할 필요가 있는 사업 ▲울산교육의 중·장기 발전을 위한 정책 제안·건의 사항 ▲2024 울산교육을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 등이 있다.

울산교육청.

교육청은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울산교육’을 구현해 나가기 위해 ‘미래 준비 책임교육’, ‘학생 맞춤 안심 교육’, ‘관계 중심 공감 교육’, ‘현장 지원 열린 행정’ 등 4대 정책 방향의 각종 교육사업에 대한 교육 주체의 의견을 듣고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수립하겠다고 밝혔다.

시 교육청 관계자는 “설문조사로 제시된 소중한 의견은 내년도 울산교육계획 수립의 밑거름이 될 것이다”며 “의견을 바탕으로 학생과 학교 중심의 삶과 배움이 일치하는 울산교육 정책을 수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