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론칭 8주년 기념 행사… 최대 규모 할인

1100여개 상품 최대 60% 할인

마켓컬리는 서비스 론칭 8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컬리 벌쓰 위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켓컬리는 서비스 론칭 8주년을 맞아 모두 1100여개 상품에 대해 최대 6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컬리]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식품부터 생필품, 주방, 가전, 뷰티 등 1100여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인기 상품 파격 할인, 균일가 골라 담기 등 각종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카드사별 7만원 이상 주문 시 2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주문 시 10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컬리카드로 6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바로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로 6만원 이상 결제 시에도 4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김병완 컬리 최고성장책임자(CGO)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그간 받은 사랑에도 보답하고자 서비스 런칭 이래 최다 품목, 최고 할인폭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컬리는 고객 여러분의 편리하고 풍요로운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