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거점 영어 센터’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

부산 기장군이 8일부터 ‘거점 영어 센터’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신입생 레벨테스트 접수를 시행한다.

거점 영어 센터는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해 2009년부터 기장군이 운영 중인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전문 원어민 강사의 100% 실용 영어 회화 수업이 주 5일간 진행한다.

청소년 1인당 수강료는 3만5000원이며 성인은 1인당 4만원이다.

부산 기장군 ‘거점 영어 센터’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 홍보 포스터.

올해 여름학기 거점 영어 센터는 기장교육 행복타운, 기장종합사회복지관, 정관읍 교육행복센터, 월내 복지회관, 일광 거점 영어 센터 총 5개소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 16명의 우수한 원어민 강사를 투입하고 이용자 편의를 위해 5개 모든 센터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중학교 3학년 학생과 성인으로, 신입생은 수강 전 레벨테스트를 거쳐야 한다.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레벨테스트 신청을 받아 15일부터 17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접수 방법은 거점 영어 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장군 관계자는 “거점 영어 센터 운영으로 관내 영어교육 환경을 크게 개선하고 지역 내 글로벌 인재 육성에 기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