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2024년 비전으로 '코어익스텐션' 선언

스마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18일 2024년 비전으로 '코어익스텐션((Corextension)'을 제시했다.

정선욱 이투스에듀 대표는 최근 전사 공지를 통해 '코어익스텐션'을 내년도 비전으로 선언했다.

코어익스텐션은 중심부·핵심가치를 뜻하는 '코어'와 확장성·확대를 뜻하는 '익스텐션'이 합쳐진 합성어로 전통적인 핵심사업을 강화해 내실을 다지겠다는 의미다.

이투스에듀는 비전 달성을 위해 매출 비중이 가장 큰 학원 사업을 강화하기로 했다. 청솔·강남하이퍼 직영학원 내 수학전문관 개설 및 운영, 중고등 시장 확장을 통한 맞춤형 프로그램의 전국망 구축 프로젝트를 핵심 전략으로 정했다.

인터넷 강의 브랜드 '이투스(ETOOS)'의 경우 '온·오프 경계를 허무는 융합형 강사 육성 및 강사 매니지먼트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설정했다. 일타강사 의존도가 큰 기존 강사 풀 구성에서 벗어나 인강·현강을 넘나다는 '뉴라이징' 강사 스펙트럼을 구축한다는 게 목표다.

퍼블리싱사업본부에서는 강의 교재 및 입시 학습 관련 서적을 출판하는 '이투스북'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디지털 교재' 출시, '워드마스터', '아삽 모의고사' 등 대표 콘텐츠의 경쟁력 강화 전략을 마련한다.

전국 약 70여개의 '이투스247학원' 프렌차이즈를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 이투스ECI는 이투스247 직영 학원의 확장, 스터디카페 사업 진출 및 전국망 구축 등을 신규 핵심 사업 과제로 삼아 준비할 예정이다.

정 대표는 "2024 비전을 반드시 달성하기 위해 핵심과제와 목표의식을 선명히 정립해 각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가시적이면서 신속한 영업적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부 유병돈 기자 tamon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