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202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건강기능식품 부문 202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너지를 고려한 성분 배합으로 간편성과 스마트함을 갖춘 건강(기능)식품 제공하며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에서 GNM자연의품격은 7개 항목 중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에서 1위를 하며 건강기능식품 부문 종합평가지수(MBI) 최고점을 기록했다.

베스트셀러는 단연 ‘건강한 간 밀크씨슬’. 해당 제품은 누적판매 1,000만 박스 이상을 기록하며 오랜 기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밀크씨슬추출물의 기능성분, 실리마린을 130 mg 함유해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활력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19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설계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은 TVC 온에어와 동시에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으며,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 프로바이오틱스, 코엔자임 Q10 등의 다양한 제품군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엔엠라이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이기에 더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진정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