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여성단체협의회,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14대 김성예 회장 취임

포항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9일 라메르웨딩컨벤션 6층에서 제13대 김정례 회장과 14대 김성예 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포항시 여성단체협의회는 29일 라메르웨딩컨벤션에서 제13대 김정례 회장과 14대 김성예 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포항시립교향악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열린 이 날 행사는 김남일 부시장, 백인규 시의회 의장, 김병욱 국회의원, 시·도의원, 각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여성단체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와 공로패 수여, 여성단체협의회 기 전달, 이·취임사 등이 진행됐다.

이날 취임한 김성예 제14대 포항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상호 간의 교류와 협력으로 여성단체협의회를 더욱 활성화하고, 여성의 역량과 에너지를 결집해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취임 포부를 말했다.

포항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987년 1월 창립돼 현재 31개 단체, 만여명의 회원들이 여성의 지위 향상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힌남노 태풍피해 복구에 전 회원이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