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아이스프랜트 샐러드 출시…“MZ세대 공략”

프리미엄·가성비 등 세분화

GS25는 오는 21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아이스프랜트를 넣은 샐러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스플랜트는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푸드로 성인병 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알려지면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사이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 애플망고 케이준샐러드, 트러플치킨 단호박샐러드,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 등 4종이다.

프리미엄아이스플랜트샐러드. [사진제공=GS리테일]

GS25는 샐러드 상품을 원재료의 구성과 가격에 따라 ▲프리미엄 라인 ▲베이직 라인 ▲가성비 라인으로 세분화했다. 프리미엄라인은 건강 야채를 중심으로 기능성을 강조하고 베이직 라인은 끼니 대용이 가능한 샐러드로 고객이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과일, 야채로 구성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아이스플랜트를 사용한 샐러드는 건강 등을 우선시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 맞춤형 라인업 확대를 통해 하루 한끼 고민없이 GS25편의점 샐러드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역량을 다할 것”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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