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스모키바비큐 와퍼’ 선봬

버거킹의 '스모키바비큐 와퍼' 2종. [사진제공=버거킹]

버거킹은 풍미 가득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스모키 바비큐가 들어간 ‘스모키바비큐 와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스모크 하우스에서 천천히 익혀 훈연향이 가득한 스모키 바비큐를 더했다. 특히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다양한 허브를 넣은 특제 소스가 달콤함과 깔끔함을 더한다. 천천히 조리해 더 맛있는 스모키 바비큐처럼 일반 번보다 발효 시간이 긴 ‘블랙와퍼번’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더욱 두툼한 패티로 즐길 수 있는 ‘스모키바비큐X’로도 선보인다.

버거킹은 14일 11번가 ‘LIVE11’에서 유튜브 ‘피식대학’의 김민수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 2종은 물론 ‘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등 버거킹의 스테디셀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선데 바닐라’ 한정 수량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 딜도 진행한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코카콜라 20인치 캐리어와 텀블러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 ‘버거킹! 쇼미더트레이!’도 이달 2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매장에서 제공되는 트레이 매트의 그릴 이미지나 버거킹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그릴 이미지와 함께 신메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SNS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버거킹은 추첨을 통해 20여명에게 미니 그릴, 버거킹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