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국내 숙소 할인쿠폰 제공 프로모션

고객 혜택 강화한 '지갑을 지켜라'

야놀자는 이용자들이 국내 숙소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을 제공하는 '지갑을 지켜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야놀자

우선 오는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여행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2월 한 달 동안 국내 숙소를 2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3월6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5% 할인 쿠폰도 준다. 이 밖에 오는 26일까지 킹특가 전용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해 전국 인기 숙소를 최대 88%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야놀자는 이번 겨울 국내 최고 수준의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캠페인 '킹특가 야놀자'를 진행하고 있다. 타사보다 가격이 비쌀 경우 차액의 200%를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도입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 기획전을 운영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글로벌 경기 침체가 지속되는 등 전반적인 여행 비용이 상승한 점을 고려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중심에 두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