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판매

앱에서 사전 예약 구매 가능

글로 하이퍼 X2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GS리테일]

GS25는 오는 17일부터 BAT로스만스의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를 전용 숍인숍에서 전국 최초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글로 하이퍼 X2는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적용해 손쉬운 그립감, 휴대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데미슬림 포맷의 네오 스틱을 통해 기존 슈퍼슬림 스틱 대비 담뱃잎 함유량이 30% 늘어난 두꺼워진 스틱으로 더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메탈 블랙, 민트 블루 2가지이며 가격은 4만원이다.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했으며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부스트 모드 시작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숍인숍 매장은 합정프리미엄점, 잠실타워점, 여의쌍마점, 청진타워8점, 마포역점 등 5곳에 있다. GS리테일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우리동네GS를 통해서 20일부터 사전 예약 서비스도 오픈한다. 상품과 수령일, 시간대, 수령 매장을 선택 후 결제를 하면 희망 점포에서 상품 픽업이 가능하다. 28일 이후로는 담배를 취급하는 전국 GS25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25는 글로 하이퍼 X2의 전국 최초 판매, 사전예약을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 등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궐련형 전자담배 구성, 빠른 도입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편리성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