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치킨킹’ 출시…치킨 통다리살에 잠발라야 시즈닝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버거킹은 새로운 치킨 패티로 만든 ‘치킨킹’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치킨킹은 육즙 가득한 치킨 통다리살에 매콤한 잠발라야 시즈닝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내 ‘겉바속촉’ 치킨 패티가 특징이다. 버거킹의 프리미엄 버거 라인인 “X” 시리즈에 사용되는 브리오슈 번이 끝맛까지 고소한 버터 향을 선사하며 스모키머스터드 소스를 더해 매콤한 치킨 패티와의 밸런스를 잡았다.

치킨 패티의 오리지널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치킨킹’과 토마토, 베이컨, 양상추와의 조화로 더 풍부한 맛을 살린 ‘치킨킹 BLT’ 2종으로 선보인다.

버거킹은 신제품 모델로 AKMU(악뮤) 이찬혁을 선정하고, 이찬혁에게 영감을 받아 화보 같은 영상미가 돋보이는 2편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한편 버거킹은 치킨킹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7일 동안 ‘치킨킹’ 단품 구매 시 함께 즐기기 좋은 코카-콜라 레귤러 사이즈를 1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다른 할인이나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