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피, 바우와우코리아와 면역력 개선 펫푸드 제품 개발 업무협약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펫푸드 제조업체 오에스피가 반려동물 간식 제조업체 바우와우코리아와 고기능성 펫푸드 제품 개발 및 해외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은 7일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오에스피 서울사무소에서 진행했다. 행사에는 오에스피 강재구 대표와 바우와우코리아 이인수 대표 등이 참석했다. 펫푸드 연구·개발·제조 기술을 상호 공유하고 제품 상용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반려동물용 건식사료뿐만 아니라 반습식사료, 화식사료, 간식 등 다양한 고기능성 제품을 공동으로 개발한다. 국내 및 해외 시장 유통 네트워크도 함께 활용하는 등 펫푸드 사업 전반에 걸쳐 상호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강재구 대표는 "오에스피는 반려동물 프리미엄 건식사료에 집중해 사업 역량을 키웠다"며 "바우와우코리아는 간식 제품을 주력으로 반습식과 화식사료 등에 특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오에스피가 고기능성 신제품 개발을 통한 펫푸드 제품의 다양화와 해외 시장을 확대하는데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