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세계 판매 1위 50주년 기념 '말보로 레드팩' 새단장

1972년부터 세계 최다 판매 브랜드 타이틀 유지…170개 이상 국가서 판매
브랜드에 엠보싱 적용하고 색상 선명해진 ‘말보로 레드팩’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대표 브랜드 말보로의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아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1924년 프리미엄 제품으로 처음 출시됐던 말보로는 약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1972년 이후 50년간 세계 판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지켜왔고 17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50년간 전 세계 1위를 기념해 이번에 팩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 다섯 번째 변신이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 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했고, 레드 색상이 한층 선명하고 밝아졌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말보로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온 브랜드”라며 “50년간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