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 ‘한글사랑 잔치’ 이벤트 진행

- 한글날 9일(일) 오전 10시~오후 5시 분양 홍보관에서 ‘별내자이’ 4행시 이벤트 실시
- 참가만 해도 선착순 100명 이마트 상품권… 선발 통해 제주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 제공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조감도. GS건설 제공]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가 한글날을 맞이하여 분양 홍보관에서 ‘한글사랑 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주 항공권을 비롯해 이마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글사랑 잔치’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별내자이’ 네 글자에 한글날을 기념할 수 있는 뜻을 담은 4행시를 지어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 분양 홍보관에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분양 홍보관에 방문해 관람 및 상담을 진행한 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으며 한 가구당 1회, 선착순 100가구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가만 해도 이마트 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글사랑 잔치’ 이벤트에서 멋진 4행시를 지어준 창작자에게 선발을 통해 1등 ‘제주항공권 기프티콘(1명)’, 2등 ‘스타벅스 기프티콘(2명)’, 3등 ‘참치세트(3명), 4등 ‘김세트(5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4일(금)에 발표되며, 상품은 15일(토)~16일(일) 분양 홍보관 운영시간동안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분양 관계자는 “우리 한글의 소중함을 기리는 한글날을 맞이하여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는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중이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는 별내역 역세권에 생활숙박시설 전용면적 59~92㎡ 604실,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156실 규모로 구성된다.

수도권 동북부 교통의 중심지로 거듭나는 별내역 역세권이며, 별내역은 운행중인 경춘선을 비롯해 추후 8호선 연장선(2023년 9월 예정), GTX-B노선(계획)이 들어설 예정으로 미래가치가 높다.

생활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인근 이마트 별내점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별내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코스트코 상봉점과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도 가까이 있다.

내부에는 일상에 필수적인 가전, 가구 등을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도 적용된다. 가전은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시스클라인 등이 제공된다.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조식과 하우스키핑, 펫케어, 카셰어링 등 호텔에 버금가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에는 총 3개의 유니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생활숙박시설 59㎡B 타입과 92㎡A타입, 오피스텔 84㎡A 타입의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마케팅부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