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스토어 고함량 비타민 '프레스샷' 초도 물량 완판…2차 예약판매 실시

온누리스토어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프레스샷'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는 고함량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프레스샷(Press Shot)'의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고 18일 밝혔다.

올 2월 출시된 프레스샷은 온누리H&C와 고려제약이 공동 연구개발한 듀얼 액상 비타민제다. 즉각적인 피로회복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한 소형 앰플 형태로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온누리스토어는 총 8만병의 1차 물량 완판과 더불어 다음달 1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2차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선착순 3000명에 한해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온누리스토어 브랜드사업부문 이유리 파트장은 “프레스샷은 회사 업무와 육아, 학업 등 여러 가지 역할을 수행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는 2040 젊은 층의 니즈를 공략한 제품으로, 실제 판매에서도 2040 연령의 구매 비중이 70% 정도로 높은 편”이라며 “빠른 시일 내 추가 물량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누리스토어는 국내 최대 약국체인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뷰티·생활용품까지 상품 제안을 확대하고 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바이오헬스부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