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스타필드 제페토점에 매장 오픈…“MZ세대 공략”

13일 이마트24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매장을 오픈했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마트24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매장을 오픈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스타필드 제페토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실제 매장 모습과 유사하게 계산대와 커피머신이 설치돼 있으며, 점포 내부에는 달걀인줄 알도넛과 레몬이 초코를 만났을 때 등 상품이 진열돼있다.

이번 메타버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제페토 피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 매장 앞 또는 알도넛 세상에서 사진촬영을 한 뒤 자신의 피드에 해시태그(#이마트24, #제페토이마트24, #스타필드제페토)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24 모바일상품권 1000원을 제공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 한 참여자 5명을 추첨해 이마트24 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시공간을 초월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메타버스 매장을 오픈 하게 됐다”며 “메타버스 매장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고, 미래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