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회원분들에게 항공권 특가로 드립니다'

‘항공권 할인위크’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제주항공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봄맞이 ‘항공권 할인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4월1일부터 4월14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전 노선의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편도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2만1000원부터 판매한다.

또 해당 기간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앱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항공운임의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의 회원등급 중 실버플러스 이상의 고객에게는 1%의 추가할인을, 골드와 VIP회원에게는 2%의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특가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플라이’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 형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한편 제주항공의 리프레시 포인트 멤버십은 VIP와 골드, 실버플러스, 실버 등 4개 단계로 운영되고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