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피부 케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 런칭

[사진 제공 =일소(ilso)]

주식회사 맨디스코리아에서 신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를 국내 공식 런칭했다.

‘일소(ilso)’는 ‘RECHARGE YOUR SKIN’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하여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건강한 피부로 변화시켜주며 더 나아가 국소 부위 집중 케어에 대한 어드바이스를 통해 완벽한 피부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일소(ilso)’는 피부에 좋은 자연 유래 성분의 함유뿐만 아니라 효능과 안전함을 인증받은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국내 첫 선을 보였다.

일소의 첫 번째 런칭 라인인 모이스처 라인은 ▲데일리 모이스처 버블 토너 ▲데일리 모이스처 소프트닝 로션 ▲데일리 모이스처 푸딩 크림 3종으로 구성된 기초 케어 라인이다. 전 제품 자연 유래 성분 및 pH 약산성 유지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각화 주기 28일에 맞춰 피부 속 근본적 케어를 책임진다.

또한, 집중 피부 케어를 위한 ▲네추럴 마일드 클리어 노우즈팩 ▲데일리 프로텍션 선 크림 ▲일소 솔루션 마스크팩 모이스처 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 제공 =일소(ilso)]

일소 관계자는 “일소는 나만의 취향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감성적인 2030을 타겟으로 하는 기초 케어 브랜드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피부를 변화시키는 확실한 해결책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런칭 프로모션으로 일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제품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일소 브랜드 및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일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일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브랜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