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랩컴, 법무법인 백일과 MOU 체결…법률 자문 등 상호협력

에스에스랩컴이 법무법인 백일과 법률 자문 등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에스에스랩컴이 법무법인 백일과 법률 자문 등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법무법인 백일은 에스에스랩컴과 컨설팅 계약을 체결한 고객사의 법무 리스크에 대한 자문과 대응에 대해 업무협력을 진행한다. 또한 고객사들의 업무 리스크에 대한 위기관리 컨설팅을 진행해 각종 위기상황에 대해 예방과 발 빠르고 적확한 대응으로 손실을 최소화하고 해당 업체의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하는 것에 방점을 뒀다.

에스에스랩컴은 지난 9일 설립된 광고 기획 및 홍보대행업체로 연예기획사, 병원 등의 홍보 대행을 하고 있다. 법무법인 백일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변하지 않는 본질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변호사들이 설립한 로펌으로 민형사 사건을 비롯해 다양한 사건들에 대한 법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에스에스랩컴의 상호협력업체로서 법률 자문을 맡아 법무 리스크의 자문 및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유태 에스에스랩컴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법무법인 백일의 법률 자문을 받아 고객사들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무협력을 통해 양측 모두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손승현 법무법인 백일 변호사는 "연예기획사나 병원 등의 마케팅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법률 리스크를 체계적으로 분석, 분쟁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대응 솔루션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에스에스랩컴의 고객들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