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한정판 칠성사이다 캔디·젤리 출시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칠상사이다 캔디, 젤리 제품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브랜드 ‘칠성사이다’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디저트 형태로 재해석한 한정판 ‘칠성사이다 캔디& 젤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캔디’는 칠성사이다 고유의 청량한 맛과 탄산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시원한 맛의 제품이다. 사이다 병 모양으로 만들어진 ‘젤리’는 제품 속에 사이다가 들어있어 씹었을 때 사이다가 터지는 맛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병 제품을 재해석한 디자인의 투명 용기로, 소장 가치를 높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했다. 이 용기 안에 개별 포장된 캔디와 젤리를 각각 담아 2본입 세트(캔디, 젤리 각 1케이스) 단위로 판매한다.

‘칠성사이다 캔디&젤리’는 17일 오전 11시부터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공식몰인 ‘칠성몰’, ‘칠성살롱’, ‘카카오톡 선물하기’, ‘텐바이텐’, ‘29cm’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캔디&젤리’는 오리지널 ‘칠성사이다’를 함유한 국내 최초 탄산음료 콘셉트의 캔디와 젤리”라며 “앞으로도 음료 브랜드를 넘어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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