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풀무원·SSG닷컴과 ‘지구의 날’ 캠페인 진행

지구환경을 위한 기업과 소비자의 연대 확대
지속가능 제품 구매 SSG닷컴 고객 5000명에게 ‘제로웨이스트 굿즈’ 증정

유한킴벌리는 풀무원, SSG닷컴과 함께 ‘지구의 날’ 공동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 = 유한킴벌리 제공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유한킴벌리는 풀무원, SSG닷컴과 함께 ‘지구의 날’ 공동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다. 소비자에게 지구환경 보호를 위한 일상 속 실천 방안을 소개하고, 지속 가능한 제품 소비도 촉진하기 위해 기획했다.

캠페인은 오는 28일까지 SSG닷컴에서 진행된다. ‘라네이처 시그니처’ 생분해 인증 생리대,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정면’ 비건 인증 라면 등 유한킴벌리와 풀무원 제품을 4만원 이상 구입하면 선착순 총 5000명에 면소재 네트백과 비누망, 천연 소재 수세미, 광목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제로웨이스트 굿즈를 제공한다. 라네이처 페미닌 젤과 페미닌 티슈, 디펜드 스타일 라이너, 풀무원 고단백 에너지바 등 견본도 추가로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한킴벌리와 풀무원, SSG닷컴은 환경경영을 실천해온 기업들로 지속가능경영을 주제로 한 상호 협력 방안도 모색해 왔다”며 “3개 회사가 생활용품과 식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대표하는 선두기업이고 지속가능 제품과 패키지, 친환경 배송 등을 확대하는 만큼 지구환경을 위한 소비 트렌드 촉진 등에서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