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맘큐, ‘맘생처음’ 캠페인…예비맘·초보맘 육아 라이프 응원

이벤트 통해 최대 5만 맘큐 포인트, 그린핑거 선물세트 등 증정

유한킴벌리는 자사몰 맘큐에서 예비맘·초보맘의 육아 라이프를 응원하는 ‘맘생처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 = 유한킴벌리 제공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유한킴벌리는 자사몰 맘큐에서 예비맘·초보맘의 육아 라이프를 응원하는 ‘맘생처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맘생처음 캠페인’은 엄마로서 첫걸음을 디딘 이들을 위해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힘들지만 재미있는 육아 라이프 및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맘생처음, 당신의 선택은?’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육아 과정에서 직면할 법한 두 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 투표 형식으로,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결과는 추후 실제 육아 생활에서 공감할 수 있는 육아 데이터로 가공해 회원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유한킴벌리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는 맘큐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투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맘큐 포인트 500점이 즉시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맘큐 포인트 5만 점 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그린핑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맘큐는 예비맘·초보맘의 안전하고 편안한 육아 환경 조성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하기스 허그박스’는 임신 및 출산 3개월 이내의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저귀를 비롯,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