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특별 제작된 한정판 ‘챌리스’와 캔 제품을 조합한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지난 6월 스텔라가 공개한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 광고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광고 시리즈는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뜻하는 ‘라이프 아르투아’를 그려냈다.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챌리스 역시 일상 속 라이프 아르투아를 포착해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형형색색의 다양한 악기가 새겨져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연상시키는 챌리스, 두 잔을 부딪히면 연인이 입을 맞추는 듯한 매혹적인 그림이 완성되는 챌리스가 별도 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 전면 디자인은 청량한 여름 느낌의 푸른색과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어우러졌다. 패키지 2종은 각각 스텔라 아르투아 500㎖ 캔 6개와 악기가 새겨진 챌리스 1잔과 500㎖ 캔 8개와 연인이 새겨진 챌리스 2잔으로 구성됐다. 8캔 패키지 세트는 8월 초부터 전국 이마트, 6캔 패키지 세트는 8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3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1만원 중후반대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