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연합회(UIC) 서포터즈 5기 발대식 개최…’활동 시작’

주식과 투자에 대한 종합 정보 제공 플랫폼인 ㈜핀업(대표이사 김인규)이 7일 전국 대학생 투자 동아리 연합회(이하 UIC)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5기의 발대식을 개최하고 활동을 본격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18년에 처음으로 시작돼 5기째에 접어든 핀업 서포터즈는 학교에서는 배우기 힘든 진짜 투자에 대해 교육할 수 있는 서포터즈로 알려졌다.

이번 핀업 서포터즈 5기로 선발된 인원은 약 두 달간 핀업 스탁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추후 진행 예정인 맞춤 멘토링 서비스와 금융권 취업 콘서트 등에 우선 신청 자격이 주어지고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된다.

핀업 관계자는 “자사의 서포터즈 활동이 앞으로의 경제를 이끌어갈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체계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투자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당사는 이러한 목표 달성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핀업은 ▲수준별 맞춤 투자 서비스 플랫폼 ‘핀업 스탁’ ▲테마 및 투자 뉴스 알림 애플리케이션 ‘핀업 레이더’ ▲창업 플랫폼 ‘핀업 스타터’를 운영 중으로 스마트한 투자 생활을 위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