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소라기자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가 오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간 계양 충전공구를 구매하고 사용하지 않는 배터리를 반납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계양 충전공구 특별 구매 이벤트’를 펼친다.
자사 충전공구를 사용 중인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에서 기획된 이벤트로, 전국 약 500여 곳의 계양전기 대리점과 계양 전동공구를 판매하는 모든 취급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10.8V 이상 리튬이온 충전공구 전체 기종이다. 모바일 상품권은 구매 제품 전압에 따라 다르게 지급되며, 36V는 30,000원, 18V는 25,000원, 14.4V는 20,000원, 10.8V는 15,000원의 모바일 상품권이 100% 증정된다. 단, 베어툴(배터리, 충전기 없이 본체만 판매하는 상품)과 충전 예초기, 충전 분무기, 충전 레이저레벨 제품은 제외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수명이 다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계양 배터리를 구매처에 반납하면 혜택이 제공되며, 1인 최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구매처에서 행사제품을 구매한 뒤 배터리를 반납하고 고객카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충전공구를 사용하는 전문 작업자라면 고장 나거나 제대로 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폐배터리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 데 본 행사 기간을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계양전기는 홈페이지에 전동공구 제품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서비스 3년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구매 채널 구분 없이 계양 전동공구(충전공구 및 유선공구)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며, 제품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적용된다. 단, 배터리, 충전기, 액세서리와 소모성 부품은 제외된다.
제품 등록 방법은 홈페이지 상단 ‘구입 제품등록 바로 가기‘ 메뉴를 클릭하고 로그인(비회원일 경우 회원가입)을 한 뒤, 제품기종, 제조번호, 구입일, 구입처 등의 정보와 함께 구매 영수증 파일을 첨부하면 제품 등록이 완료된다. 제품 등록을 위해 구매 영수증은 잘 보관해두는 것이 좋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