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쓰고 스페셜 이모티콘 받으세요'

출시 기념 이벤트 다음달 31일까지 연장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NH농협카드가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스페셜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연장한다고 28일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1회 이상 이용하면 농부 라이언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다만 이모티콘을 수령했던 고객들은 참여 제외된다.

행사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이며 이모티콘은 카드 이용 후 15일 이내에 NH농협카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 문자로 발송된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NH농협카드가 처음으로 선보인 캐릭터 카드다.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해 탄생한 농부 라이언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편의점, 커피 등 주요 생활편의업종에서 이용 시 0.5~1.0% NH포인트를 적립해주고 교통, 서점, 공연·전시 업종 등에서 이용하면 1.5% NH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를 적립받을 수 있다. 별도의 연회비는 없으며 매월 통합적립한도는 3만원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