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 론칭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B) 시크릿이 '시네트롤 더바디슬림 다이어트 시크릿'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과일에서 유래한 폴리페놀 복합물 시네트롤로 만든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은 체지방 감소 핵심성분인 나린진과 헤스페리딘을 기능성원료로 재가공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자몽의 쓴맛을 내는 ‘나린진’은 항산화?항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소비 촉진을 활성화해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렌지 유효성분 ‘헤스페리딘’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 효능이 있다.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은 식사 30분에서 1시간 전 하루 1회 두 알 섭취를 권장하며, 이를 통해 일일 자몽추출물 권장량의 100%(900mg)까지 섭취할 수 있다.

오는 26일 오전 9시 25분 론칭 방송에서는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 12주분을 19만 8000원에 판매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