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온라인 해외선물·옵션 수수료 혜택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미래에셋대우는 7일 해외선물·옵션 투자자를 위한 ‘다이렉트 온라인 해외선물·옵션 2.39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해외파생(해외선물·옵션) 계좌를 처음 개설한 뒤 별도의 이벤트 신청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2020년 말까지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내 한번만 거래해도 혜택 기간이 6개월씩 자동으로 연장돼 최대 2021년 12월 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이렉트 해외선물·옵션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계약당 미국 2.39달러, 유럽 2.39유로, 홍콩 23.9홍콩달러, 마이크로 0.9달러로 거래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크루드 오일, E-미니 나스닥100 등 다양한 해외선물·옵션 상품 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이번 수수료 할인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고 말했다.

비대면 계좌는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m.ALL)을 통해 개설이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기간은 6월 30일 까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외선물·옵션은 투자결과 원금초과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