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역대 대학생 홍보대사와 ‘기부의 밤’ 행사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21일 역대 대학생 홍보대사들과 기부의 밤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역대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100여 명이 참석했다.

11년의 홍보대사 활동기록 사진 관람과 ‘빅맨씽어즈’의 축하공연, 명예 홍보대사 선정, 기부금 전달 등 의미있고 다채로운 행사로 이뤄졌다.

특히 참석한 홍보대사 가운데 자유방식으로 모금한 성금은 광주은행 기부금과 함께 지역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청소년들의 대학교 입학을 돕기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역의 주춧돌인 청년들이 멋지게 성장해 사회곳곳에서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지역의 청년들이 건강한 사회활동과 자기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역 대학생들의 대외활동지원과 인재육성을 위해 지난 2008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 9기까지 총 291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광주은행 브랜드 홍보와 지역사회공헌활동 및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지역민과 고객에게 친근함으로 다가가 호응을 얻고 있다. 10기 대학생 홍보대사는 오는 2020년 3월 모집할 예정이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