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소프트크림 컵 구매 시 '꿀조합 레시피' 칸쵸 증정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이 오는 25일까지 소프트크림컵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칸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과 11월에 진행돼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던 홈런볼 증정행사에 이은 세 번째 행사다.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다양한 상품을 섞어 새로운 맛을 찾아내는 일명 ‘편의점 꿀조합’ 상품이 인증샷을 통해 공유되는 있는 가운데 새로운 디저트 조합으로 소프트크림에 칸쵸를 비롯해 각종 스낵을 얹어먹는 레시피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미니스톱은 고객이 간편하게 SNS 추천 조합을 맛볼 수 있도록 증정행사를 기획했다.

미니스톱의 소프트크림 컵 제품에 칸쵸를 얹어서 함께 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한 소프트크림의 풍미와 달콤한 칸쵸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색다른 맛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행사대상 상품은 소프트크림 점보컵 3종(밀크, 초코갤러, 믹스)과 천혜향, 믹스베리 소프트컵 등 총 9종으로 결제 시 증정받을 수 있다.

미니스톱 콜드디저트·커피팀 박상환 MD는 “올 한해 미니스톱 소프트크림에 보내준 고객들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소프트크림이 미니스톱의 대표디저트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