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코윈테크, 주식배당 결정…'주주환원 위해'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코윈테크는 1주당 0.015주의 주식배당을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배당주식 총수는 13만3846주이며 배당기준일은 오는 31일이다.

코윈테크 관계자는 “올해 경영성과에 대한 주주 환원 정책의 일환으로 주식배당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실적호조 및 지속적인 수주계약 등 질적 성장을 이뤄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이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며 “2차전지 제조기업들의 공격적인 CAPA 확대 및 공정내 자동화율 증가에 따라 자동화 설비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올해 연간실적은 창립 이래 최대 기록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바탕으로 주주친화 정책에 적극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코윈테크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누적 매출액 652억원, 영업이익 179억원, 당기순이익 146억원을 기록했다. 3분기 누적 실적은 전년 동기 누적 실적(매출액 512억원, 영업이익 75억원, 당기순이익 75억원) 대비 각각 27%, 139%, 95% 성장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