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제주, 1층 로비에 '전기차 팝업스토어' 열었다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1층 로비에 전기자동차 ‘테슬라’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테슬라 팝업 스토어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테슬라의 신형 전기자동차 ‘테슬라 모델3’를 살펴보고 설명도 들어볼 수 있다.

특히 신라스테이 제주는 연말 여행을 위해 제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테슬라 모델3 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단 나흘간은 테슬라 모델3 전기차에 관심을 갖고 있는 신라스테이 제주 투숙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동안 시승을 할 수 있다.

테슬라 모델 3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5인승 순수 전기자동차 모델로 젊은 고객들에게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테슬라 측은 전기자동차의 친환경 이미지를 보다 잘 표현하고, 다양한 고객을 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협업 공간으로 신라스테이 제주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