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예방적 AS' 집중…'우수 시공품질 확보'

KCC 홈씨씨인테리어 AS팀 직원들이 공사 현장을 찾아 시공 품질을 확인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CC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공사 직후부터 애프터서비스(AS)팀을 현장에 파견해 '예방적 AS'에 집중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예방적 AS는 인테리어 공사 완료 후 하자 보수 등을 받지 않아도 될 만큼 우수한 시공 품질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AS팀을 현장에 파견해 직접 자재 및 시공 품질을 꼼꼼히 챙기는 등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있다.

AS팀은 각종 건축법과 KCC의 인테리어 공사 기준을 아우르는 '홈씨씨 품질점검 체크리스트'를 기준으로 현장을 점검 및 관리한다. 인테리어 파트너사와 실시간으로 공유함으로써 보다 완벽한 시공이 이뤄지도록 지도한다.

또 체크 리스트는 단열공사, 확장공사, 창호공사, 방수공사, 목공사 등 인테리어 공사와 관련한 모든 과정이 망라돼 각 항목별로 철저히 관리한다. 공사 과정과 특이점은 사진으로 촬영해 고객에게 설명함으로써 공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 고객에게 인테리어 상담부터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지는 고품격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