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블랙올리브·윙시리즈 먹고 2020 다이어리 받으세요'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모던함을 강조한 ‘2020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무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오는 24일부터 재고 소진 시 까지로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이어리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국내 최초로 올리브를 넣어 지중해의 맛을 담은 ‘블랙올리브’ 치킨과 날개 부위로 특화된 세트메뉴 ‘윙시리즈’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을 포함한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bhc치킨이 올해 선보인 2020 다이어리는 화이트와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단순하고 간결하면서도 모던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 또한 하드커버로 내구성을 추구함은 물론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월별 일정 메모, 넉넉한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