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이달 29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한국GM 쉐보레가 이달 29일까지 전국 420여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CU Again 2019'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및 관련 부품, 에어컨 및 히터 작동 상태, 실내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주요 정비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으로 구성된다. 실내 에어필터 교환 시 20% 할인(향균필터 10%)과 차량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만원 정비할인권을 3500명에게 제공한다.

마커스 스턴버그 한국GM 고객관리 및 애프터세일즈 부문 전무는 "쉐보레는 이달 전국 단위의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 쉐보레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지원한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쉐보레는 전기차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전기차 전문 정비 기술력과 장비를 갖춘 볼트 EV 서비스 센터를 전국 98개로 확장했으며 볼트 EV 배터리 방전 시 최대 5년간 무제한 무상 견인 서비스(편도 80km이내)를 시작했다.

한편, 쉐보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및 서비스 부문에서 동반 1위를 달성, 쉐보레의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쉐보레 무상점검 서비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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