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서비스 디자인은 고객의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그에 맞는 디자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법이다. 저자는 주요 개념과 전반적 프로세스를 쉽고 명쾌하게 설명한다. 기업은 물론 모든 조직과 비즈니스에서 고객의 경험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전략이다. “만족할 때까지 ‘왜’라고 물어보라. 그러면 문제의 핵심에 접근하게 될 것이다.” (마르거스 클라 지음/황희경 옮김/유엑스리뷰)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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