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 출시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LG생활건강이 입술 본연의 생기가 깨어난 듯한 화사한 컬러와 오랜 시간 지속하는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고보습 립밤, '예화담 에센스 립밤'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이는 에센스 립밤은 이름 그대로 립밤처럼 풍부한 보습력과 화사한 색감을 갖췄다. 체온에서 쉽게 녹는 보습 젤리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풍부한 에센스 성분이 입술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컬러는 코랄핑크, 레드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기존의 립밤 제품보다 한층 더 깊어진 발색력으로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수분을 만나면 색이 진하게 발생하는 색소가 함유되어 개개인의 입술 수분 상태에 따라 컬러가 발현된다.

예화담 브랜드 담당자는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 두 가지를 모두 갖춘 립 제품으로,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낮아져 입술 보습 케어가 필요한 시즌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예화담은 젊은 감각으로 한방 화장품을 재해석해 이번 립밤 제품처럼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센스 립밤을 포함한 예화담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살 수 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