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네이버 '네이버쇼핑에서 AI 실질적 성과 발현'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네이버는 31일 열린 2019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인공지능(AI) 분야는 광고 최적화, 상품과 콘텐츠 추천, 사업자와 창작자 지원 등의 사업에서 활용돼 실질적 성과와 서비스 경쟁력으로 발현하고 있다"며 "매주 1600만명 이상 방문하는 네이버쇼핑에서 성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