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 3종 선봬…라인업 강화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아워홈이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 3종을 추가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지난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온더고 제품은 ▲통모짜치즈&불닭 ▲소고기 덮밥 정식 ▲로제파스타&미니함박 등 총 3종이다.

통모짜치즈&불닭은 100% 프랑스산 자연 통모짜렐라 치즈와 닭다리살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파기름에 청양고추를 같이 볶아 매운 맛을 살렸으며 빨간 불닭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소고기 덮밥 정식은 부드럽게 즐기는 우삼겹과 비법 간장 소스가 잘 어우러진 메뉴다. 얇고 곱게 잘라낸 소고기 업진살에 간장 데리야끼 소스를 넣어 화구에서 볶아낸 불향 가득한 불고기 덮밥이다.

로제파스타&미니함박은 토마토와 생크림으로 맛을 낸 담백한 로제파스타에 육즙 가득 두툼한 미니 함박스테이크, 근사한 가니쉬까지 들어있어 푸짐한 구성을 자랑한다.

온더고 제품은 모든 야채를 볶음 솥에서 직접 볶거나 오븐에 직접 구워 채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또한 도시락을 영하 40도에서 급속 동결해 조리 당시 식감과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 전자레인지 4분~5분30초 조리하면 갓 만든 것 같은 든든한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HACCP 인증은 물론 체계화된 공정관리와 주기적인 점검으로 모든 제품을 안전하게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아워홈은 이번 온더고 신제품 3종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지난달 21일부터 3주간 진행한 온더고 프로젝트에서 약 4500만원의 펀딩액을 기록, 목표 금액의 888%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참여한 서포터들에게는 정가에서 약 30%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와디즈는 제품 출시 전 개발 스토리 등을 통해 가치를 인정받은 플랫폼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