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언련 청소년 언론학교 참여자 모집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육봉 기자] 광주전남민주언론시민연합은 9일까지 ‘2019 민언련 청소년 언론학교’에 참여할 청소년 3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민언련 청소년 언론학교는 오는 10일부터 내달 7일(오전 10시~오후 1시)까지 매주 토요일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5차례에 걸쳐 운영된다.

세부적으로는 ▲오는 10일 박민 전북CBS 생방송 ‘사람과 사람’ 진행자의 ‘언론이 왜 중요한가요?’ ▲17일 황풍년 전라도닷컴 발행인의 ‘신문 제대로 읽기’ ▲24일 김효성 광주전남기자협회장의 ‘방송 제대로 보기’ ▲31일 문정은 광주청년센터 the숲 센터장의 ‘내가 만드는 카드뉴스’ ▲내달 7일 김균수 전남대신방과 교수의 ‘똑똑한 언론소비자 되기 및 수료식’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고등학생 또는 이에 준하는 청소년 ▲미디어와 언론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 ▲진로와 적성을 탐색하고 있는 청소년 ▲신문방송학과에 진학하고자 하는 청소년 ▲장래에 PD, 아나운서, 기자가 되고 싶은 청소년이다.

신청방법은 신청서를 작성해 우편이나 이메일, 전화, 팩스 등을 통해 하면 된다.

호남취재본부 김육봉 기자 bong2910@hanmail.net<ⓒ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