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홈센터 신입·경력사원 채용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유진그룹은 계열사 이에이치씨가 운영 중인 홈 인테리어ㆍ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상품기획(MD), 건자재영업, 개발, 교육, 재경, 물류, 매장운영이다. 채용 규모는 유동적이다. MD, 건자재영업, 개발 분야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이다. 교육과 재경 분야는 4년제 대졸 이상, 매장운영은 고졸 이상이 지원할 수 있다. 물류는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각 분야별로 신입과 경력사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동종업계 근무자 및 관련 업무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영어ㆍ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특히 매장운영 분야에서는 건축자재,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등 관련 업종에서 근무하다 은퇴한 55세 이상의 프로사원도 모집한다.

에이스 홈센터는 각 분야에서 다년간 전문지식을 갖춘 프로사원들을 채용해 재취업을 적극 돕고 있다. 프로사원들은 각 매장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수리에 필요한 자재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돕는 업무를 하게 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5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이다.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에이스 홈센터 본사 및 각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