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9 굿바이 서머 세일’ 오픈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쿠팡은 최대 9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19 굿바이 서머 세일(2019 Goodbye Summer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획전은 오는 18일까지다. 쿠팡은 기획전을 통해 '올 시즌 마지막 세일'과 '올 여름 할인 BEST', '패션/홈 역시즌 할인' 등의 코너를 마련했다.

쿠팡은 기획전에서 브랜드별 최대 인기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올 시즌 마지막 세일' 이벤트를 4차에 걸쳐 진행한다. 1차 이벤트(8/5~8/7)에서는 신일 가정용 자동 제빙기, 프럼네이처 알로에베라 수딩젤 미스트, 아티나 네오플랜 구명조끼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올 여름 할인 BEST'에서는 패션, 주방, 스포츠, 뷰티, 완구, 홈인테리어 카테고리의 상품을 즉시할인과 쿠폰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패션/홈 역시즌,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의 할인 혜택도 있다. 패션플러스, 오빌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별도로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