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네이버 모바일 채널 구독자 100만 돌파

숫자 100, 백(百)은 전체, 완성, 혹은 진정성을 뜻하는 말입니다. 아시아경제 가족에게 그 '백'은 또한 '도약'이자 '도전'입니다.

독자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아시아경제의 네이버 모바일 채널 서비스 구독자가 100만명을 넘었습니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모바일 뉴스 경쟁에서 거둔 소중한 기록입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100만명 구독자는 그 자체로 '완성'이 아니라 새로운 '도약'이자 '도전'이기 때문입니다.

올해 창간 31주년을 맞은 아시아경제는 더욱 노력하여 저널리즘 본연의 원칙을 지키고, 언론의 소명의식을 실천하며, 공명정대하게 세상을 바라보겠습니다. 신뢰와 품위를 유지하면서 우리 사회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도록 스스로 경계하고 단속하겠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급변하는 세상에서 아시아경제 특유의 도전정신으로 혁신을 이어가겠습니다. 차별화된 콘텐츠와 유익한 정보로 독자 여러분들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네이버 모바일 채널 >

네이버 모바일 채널 서비스 구독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독자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간 : 2019년 7월 31일(수)~8월 30일(금)

참여방법 : 아시아경제 모바일 페이지에서 기사 매일 10개 이상 열람(즉석당첨)

상품 : 애플 에어팟2,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D30, 오션월드 자유이용권 등

※중복 응모 가능, 이벤트 응모 횟수 주간 1위에게 매주 현금 10만원 증정(자세한 내용은 m.asiae.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