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크 제이콥스, 스누피·찰리 브라운 등 등장 ‘피너츠’ 캡슐 컬렉션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공식 수입 전개하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가 가을 시즌 ‘피너츠’ 캡슐 컬렉션을 12일 청담동 분더샵에서 선보인다.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는 여섯 살 때 베이비 시터로부터 선물 받은 거대한 스누피 인형을 추억하며 이번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찰스 M. 슐츠의 피너츠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로, 이번 컬렉션은 피너츠에 등장하는 스누피, 찰리 브라운, 루시 등의 캐릭터를 모티프로 삼아 빈티지 스타일의 스웻셔츠, 캔버스 토트 백, 박스 백과 알록달록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출시했다.

클래식한 마크 제이콥스 스타일에 위트와 개성을 더한 피너츠 캡슐 컬렉션은 이번 시즌 새롭게 전개하는 ‘THE’ 라인의 컬래버레이션 중 하나로, 마크 제이콥스는 앞으로 다양한 캡슐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크 제이콥스가 이번 시즌 새롭게 전개하는 THE 라인, ‘더 마크 제이콥스’는 패션, 예술, 음악, 대중 문화, 영화와 인쇄물 등이 주를 이루었던 시대를 재해석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구성돼 개인의 개성과 독특함을 존중한다.

피너츠 캡슐 컬렉션은 다음주부터 전국 마크 제이콥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