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크리니크, 고객·인플루언서 소청해 '팝업 스토어' 연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라면세점이 에스티 로더 그룹 계열 '크리니크'와 손잡고 이달 11일 국내 면세점 최초로 고객 초청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팝업 행사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옥상정원에서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하며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크리니크의 새 앰배서더 가수 청하가 특별 방문해 유튜버, 파워블로거, 왕훙, 신라팁핑 크리에이터, 신라면세점 VIP 고객 등 인플루언서 80여명과 뷰티 토크쇼를 진행한다. 크리니크가 고객과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체험 팝업 행사를 여는 것은 국내 면세점 중 신라면세점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부터 판매하고 있는 '크리니크iD 신라면세점 단독 세트' 상품의 인기에 힘입은 것으로, 신라면세점은 단품 대비 최대 30%의 할인 혜택이 있는 '듀오 세트'와 '청하 세트'를 신라면세점 단독으로 출시한 데 이어 이번 행사를 유치하며 크리니크와 협력 관계를 공고히 했다.

팝업 행사는 ▲포토월 기념사진 촬영 ▲럭키 드로우 ▲청하와 함께 하는 뷰티 토크쇼 ▲크리니크 iD제품 체험 ▲기념품 증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사 당일 초청된 국내 인플루언서와 중국 왕훙들은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당일 행사장의 분위기와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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