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SKT 가입자는 3개월간 '월 1100원'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음악서비스 플로(FLO)가 SK텔레콤 T데이를 통해 이달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플로 이용권을 월 1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로는 'SK텔레콤 T데이(T day)'를 맞아 월 759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무제한 스트리밍 상품을 3개월 동안 매월 11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텔레콤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T멤버십 앱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다음달 3일까지 플로 앱에서 쿠폰 등록을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플로는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 전 가입자를 대상으로 플로의 모든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연 6회에 걸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TE52 요금제 이상 고객 등 주요 요금제 가입자라면 월 300곡 무료듣기도 가능하다.

드림어스컴퍼니의 이새롬 플로 마케팅팀장은 "SK텔레콤과의 제휴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는 ‘내가 원하는 음악이 물 흐르듯 끊임없이 흘러나온다’는 컨셉 아래 지난해 12월 출시한 음악플랫폼이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