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워크아웃 축제 '시티포레스티벌 2019' 공식 스폰서 참여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다음달 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개최되는 ‘시티포레스티벌 2019’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시티포레스티벌은 ‘하루 종일 놀고 먹고 운동할 수 있는 워크아웃 페스티벌’ 콘셉트를 바탕으로, 건강한 삶과 도심 속 힐링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BBQ는 운동을 통한 건강한 즐거움을 전파하기 위해, 전 국가대표 리본체조 선수 손연재와 함께 참가자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균형잡힌 몸매를 위한 밸런싱 리듬체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BBQ와 함께하는 리듬체조 외에도 주짓수, 줌바, 캉구 등 더욱 풍성해진 20여 가지의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가수 브라이언, 안무가 메이제이 리, 운동 유튜버 말왕TV, 스트레칭 강사 강하나 등 방송이나 유튜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스타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위메프에서 29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현장 판매도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BBQ, 질스튜어트 스포츠, 수려한, 정샘물 등 후원사들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