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기자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시몬스는 서울 도곡동에 '시몬스 침대 도곡점'을 새로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도곡점에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와 각종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베딩 제품 등이 전시된다. 시몬스 침대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도 배치됐다.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치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도곡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등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에 한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 프로모션을 전국 시몬스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5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